시사

시사 > 전체기사

킨텍스서 ‘2020 홈인테리어테크’ 25일까지 열려

가전, 건축, 가구, 테이블웨어, 소품에서 반려동물용품까지
스마트홈 인테리어와 리빙 트렌드 한 곳에서 선보여

킨텍스 제공

킨텍스는 22~25일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Reed K. Fairs와 공동으로 ‘2020 홈인테리어테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0 홈인테리어테크’는 현재 독일, 미국, 중국 등에서 개최되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Kitchen & Bath 분야에 AI, IoT 기술을 결합한 가전 및 인테리어 전시회로 현재와 미래 유망 산업의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된 전시회다.

이번 전시는 가전, 건축, 시공, 스마트홈 인테리어부터 가구, 조명 등의 홈 스타일링 기본 품목까지 생활을 풍성하게 해 줄 전시품들로 참관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2020 홈인테리어테크’는 스마트홈에 기반한 6개의 전문화된 기획존으로 구성된다. 이동식 주택과 다양한 인테리어 소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건축관, 루이스폴센을 비롯한 국내외의 감각적인 가구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가구관, 캠핑카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레저특별관, 공간을 한차원 더 아름답게 채워줄 아트리빙 전시 블루아트 갤러리관, 한국 대표 도자도시 이천시의 도자 스튜디오들이 모인 세라믹관, 그리고 스토리가 담긴 반려동물 용품을 소개하는 더디자인펫관으로 구성된다.
킨텍스 제공

또한 각 분야 전문가들이 인테리어와 예술을 접목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HOME & ART 토크쇼까지 함께 진행돼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킨텍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완화로 예정된 일정으로 개최 가능하게 됐지만, 고양시, 킨텍스와 협력해 철저한 방역을 실시했다”며 “현장에서의 열체크 및 마스크 착용에 대한 점검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어 관람객들이 안심하고 전시장을 방문할 수 있는 전시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고양=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