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광우뻥 희철아!” 난데없이 김희철 저격한 가세연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가 이번엔 난데없이 김희철을 저격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가세연은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슈퍼주니어 출신 김희철을 저격하는 글을 올렸다.


글에는 “광우뻥 선동 희철아! 광우뻥으로 국내 사망자 0명! 문재앙 독감 백신 사망자 48명! 깨시민 발언도 진영 따지냐? 광우뻥은 개념 발언이고 문재앙 독감 백신 사망은 무관심이냐? 너 같은 놈이 가장 역겨운 것 같다. 희철아! 정말 토악질이 나오는 인간! 희철아!”라는 내용이 담겼다.

이와 함께 2008년 촛불시위 관련 발언을 담은 기사를 첨부했다. 당시 김희철은 SBS ‘인기가요’ MC 하차 소감을 밝히며 “이것 말고도 오늘 시청 앞에서 있을 (광우병 관련) 촛불시위도 무척 중요하다”며 관심을 호소했다. 당시 김희철 외에도 배우 김혜수 김규리 이동국, 가수 이하늘 등 유명한 스타들이 촛불시위를 지지하는 발언을 했었다. 때문에 왜 김희철만 언급한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일각에선 최근 김희철이 공개한 악플과 관련이 있지 않냐는 추측도 나왔다. 김희철은 최근 횡성한우축제 홍보대사로 위촉된 뒤 지난 20일과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개를 굽는 영상을 올렸다. 이를 본 한 네티즌이 욕설과 함께 극단적 선택을 요구하는 DM을 보냈고 김희철은 지난 24일 해당 악플을 공개하며 ‘극단적 선택은 못하겠음’이라고 썼었다.

천금주 기자 juju79@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