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중학교 원격수업, 중등인강으로 학습공백 줄인다 ‘천재교과서 밀크티’


오는 30일부터 서울 소재 중학교가 전면 원격수업으로 변경된다. 고등학교 역시 26일부터 전면 원격수업에 나선다. 감염병 위험이 커짐에 따라 다른 지역들도 자체적으로 원격수업을 하거나 인원 조정에 나서기 때문에 다시 한 번 온라인학습에 대한 대비가 필요하다.

이에 중학교 원격수업을 대비하기 위한 다양한 중학교 공부방법이 소개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중등인강으로 알려진 밀크T중학은 중학교 기말고사를 앞두고 학생들이 확실하게 내신성적관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이 선보이는 2학기 기말고사 시험 대비 특강은 개념체크부터 실력향상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밀크티 중등인강 시험대비 강의를 통해 핵심 개념을 체크할 수 있다. 여기에는 시험특강, 올백특강, 서술형특강, 문제풀이 강의가 포함되어 있으며 내신성적관리의 핵심인 개념을 최종적으로 정리하게 되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중학교 기말고사 모의고사 신유형 문제로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다. 빈칸체크부터 DIY 만점족보, 밀크티 중학만의 자랑인 T쌤족보를 통해 문제 적응력을 키우고 ‘누구나 100점 내신 모의고사’와 ‘AI 암스트롱’으로 실전 문제를 경험하게 된다.

끝으로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 학습생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모르는 것은 바로 해결할 수 있도록 비법노트와 수학 실시간 질답, 쌤~ 도와주세요 코너를 마련했다. 모르는 문제는 바로 바로 질문하며 궁금증을 해결하고 중등내신성적 완성을 꾀하게 된다.

실제 학습생은 “기말고사를 앞두고 중학교 원격수업이 실시된다고 해서 불안함이 컸는데, 중등인강으로도 집에서 확실하게 내신성적관리를 할 수 있게 되어서 마음이 조금이나마 놓인다. 시험 대비 과정을 열심히 공부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