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유희열의 스케치북’ 에버글로우, 탈 아이돌 행보


오늘(27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와 입담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감 만족 뮤직 토크쇼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처음 출연하는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지난 9월 두 번째 미니앨범 ’-77.82X-78.29’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라 디 다(LA DI DA)’로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뿐만 아니라 전작 ‘아디오스(Adios)’와 ‘던 던(DUN DUN)’의 뮤직비디오가 모두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한 이후로도 꾸준히 상승세를 기록하는 등 에버글로우의 저력이 다양한 지표로 나타나고 있다.

한편 지난 12일에는 데뷔 후 첫 OST로 MBC 수목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 스페셜 트랙 ‘렛 미 댄스(Let Me Dance)’를 발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데뷔 후 약 1년 반만에 에버글로우가 처음 출연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오늘(27일) 밤 12시 40분에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위에화엔터테인먼트

박봉규 sona7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더 보기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