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육아에 지친 피로를 덜어주는 '누하스 안마의자' 주목


'누하스 안마의자'가 출시된 가운데 출산, 육아 등으로 지친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누하스 안마의자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SL자 프레임과 에어백이 허리부터 골반부의 근육을 집중적으로 풀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세련된 디자인 덕분에 일부 유명 연예인 및 인플루언서들이 사용하면서 젊은 엄마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누하스 안마의자의 대표적 기능은 체형 맞춤 마사지 기능과 허리 골반 에어 마사지 기능이다. 체형 맞춤 마사지 기능은 수동 설정 방식으로 어깨 높이를 3cm 간격으로 수동 조절하여 체형에 맞게 안마 의자를 세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허리 골반 에어 마사지 기능은 허리 부분에 장착된 에어백에 공기압이 들어갔다 빠져나가길 반복하며 주무르는 효과를 나타낸다. 아울러 누하스 안마의자는 엉덩이 부위까지 시원한 마사지감을 제공해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누하스 안마의자는 엉덩이 부위까지 강력한 마사지 효과를 발휘한다.

누하스 클래식 안마의자는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독일 레드닷 어워드에서 2020년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소재, 스타일 등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가구 타입의 안마의자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SL자 프레임이 뭉친 근육과 피로를 풀어주는 것은 물론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인테리어 가구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헤드 부분에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돼 있어 음악, 영화 등 사운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누하스 안마의자 관계자는 "육아의 피로가 쌓이고 마음이 불안정해지면 아기에게 고스란히 전해지기 때문에 육아 피로가 더 쌓이게 되는 악순환이 이어질 수 있다"며 "코로나19 확산으로 바깥 외출이 어려운 요즘 안마의자로 육아의 피로를 틈틈이 풀어 심신 안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누하스 안마의자는 인기리에 종영된 tvN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에서 극중 엄지원이 사용해 눈길을 끈 바 있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