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중학교 기말고사 대비, 빠르고 확실한 중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


홈스쿨링으로 학습을 대체하는 중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남은 2학기를 잘 마무리하고 안전한 겨울방학을 보내기 위해 온라인 학습을 택하는 것. 또한 다가오는 2학기 기말고사 준비를 확실하게 준비하기 위한 온라인 학습법을 찾는 이들도 많아졌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중학교 기말고사 대비를 준비하기 위한 ‘시험대비 특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밀크T와 함께 100점 도전’이라는 주제로 학습생들의 기말고사 준비를 돕고 있는 밀크T 중학은 총 3가지 서비스로 내신성적관리에 앞장서고 있는 중이다.

먼저 중학교 시험 특강과 올백 특강, 서술형 특강, 문제풀이 강의 등의 각종 시험 대비 강의를 준비해 핵심 개념을 최종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중학교 교과서 시험범위에 따라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전국의 중학생 어느 누구나 밀크티를 통한 시험대비가 가능하다.

또한 모의고사와 신유형 문제로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다. 직접 쓰면서 개념을 익히는 ‘빈칸 체크’와 신유형 문제를 파악하는 ‘DIY 만점족보’, 밀크티만의 ‘T쌤 족보’가 준비되어 있으며, ‘누구나 100점 내신 모의고사’, ‘AI 암스트롱’ 서비스를 통해 실전 문제를 경험하게 된다.

마지막으로 언제 어디서든 개념을 암기할 수 있는 ‘비법노트’와 모르는 문제는 바로 바로 질문할 수 있는 ‘쌤~ 도와주세요’, ‘중학 수학 실시간 질답’ 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수학 실시간 질답의 경우 유튜브를 통해 진행된 라이브가 많은 중학생들의 인기를 끌며 중등인강 밀크티의 대표 서비스로 자리잡게 되었다.

이처럼 밀크티는 중학교 수준과 교과서 출판사에 따라 원하는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다양한 강의 목록을 제공한다. 이는 모두 유명 강사진의 강의로 준비되며, 주기적으로 우수 중학 콘텐츠를 업그레이드 중이다.

한편, 중학교 기말고사 준비를 위한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은 스마트학습에 친숙하지 않은 학생들을 위해 7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