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헤어수트 매치,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올해 최고 제품’ 부문 수상


헤어수트 매치는 지난 달 24일 소비자협회에서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 제품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은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경쟁력과 신뢰성, 공익성을 갖춘 기업을 발굴하여 소비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매치는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으로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교류로 친밀감 형성 등 전반적인 서비스 및 품질과 제품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기존 동종업체들과는 달리 젊은 층을 타게팅하고 효과적으로 브랜딩하여 타브랜드와의 차별성을 확보한 부분과 차별화된 제품력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가발 전문 기업 중 소비자불만이 적은 업체로 평가된 부분이 가장 큰 수상 요인으로 밝혀졌다.

매치 반은정 대표는 “매치는 소비자 경험을 중시하는 브랜드로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품으로 고객 만족을 위하여 노력하겠다. 이번 수상으로 매치가 더욱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매치는 업계에서 시도하지 않은 가발 정기구독 서비스를 올해 처음 론칭하여 고객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내년 본격적인 서비스 확장에 들어갈 예정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지현 eli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