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 1대1 유선 컨설팅 확대


프리미엄 이유식 일루마 골든드롭3는 12월부터 기존 주 2회 진행하던 전문간호사 1대1 영양 육아 컨설팅을 상시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일루마 골든드롭 3는 지난 2018년부터 베이비 페어 일루마 골든드롭3 부스에서 전문 간호사와 함께하는 육아 컨설팅을 진행해 예비맘, 육아맘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주 1회 유선 컨설팅을 제공해 오다 아이의 건강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겨울철을 맞아 유선 컨설팅을 주5회 상시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1대1 유선 컨설팅은 월령 맞춤 영양 및 육아 정보, 수유 및 조유 방법, 건강 관리, 기타 육아 고민 등 전문가에게 상담을 원하는 예비맘,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일루마 골든드롭3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계정 및 카카오 채널 통해서 진행에서 언제든지 사전 예약을 할 수 있다. 상담은 전문 간호사가 선정된 신청자에게 직접 연락해 진행된다.

일루마 골든드롭3 관계자는 “추위로 특히나 외부 활동이 쉽지 않은 올 겨울, 상시로 운영되는 1대1 영양 육아 컨설팅을 통해 예비맘, 육아맘들이 평소에 가지고 있던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모성에 답하다’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아이에게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재료 선정에서부터 영양소의 배합까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따져가며 완성한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생애 초기 아이에게 필요한 에너지원의 대부분이 지방인 만큼 일루마 골든드롭3는 모유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OPO 지방산을 연구해 칼슘과 지방의 효과적인 흡수체계를 제공하는 OPO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한 원유 역시 청정 자연의 세계적 낙농국가인 아일랜드에서 철저한 관리 시스템으로 생산된 원유를 사용하여 믿고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유아식을 완성시켰다. 일루마 골든드롭3에 사용되는 원유는 운동장 넓이의 들판에서 단 두 마리의 소만 키우는 저밀도 자연 방목 아래 4~9월에 나온 영양이 풍부한 초목을 먹은 젖소로부터 수집한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영유아 성장 발달을 위한 과학적 영양 연구와 철저한 품질 관리를 100년 간 지켜온 제약회사 회사 기반 와이어스 뉴트리션(Wyeth Nutrition)의 글로벌 브랜드이다. 칼슘과 지방의 흡수를 돕는 일루마 OPO구조와 청정 낙농업 국가 아일랜드의 원유로 완성된 일루마 골든드롭3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유아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지현 eli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