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딘딘♥조현영 16년 친구 끝…가상 결혼생활 시작

딘딘 유튜브 캡처

16년 친구 사이로 화제를 모았던 가수 딘딘과 조현영이 가상 결혼생활을 시작한다.

딘딘은 지난 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딘딘♥조현영 우리 결혼했어요 티저’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은 딘딘과 조현영의 우결 예고편이었다. 두 사람은 16년 된 남사친(남자사람친구)·여사친(여자사람친구) 사이로 잘 알려져있다.


이어진 영상 속에서 두 사람은 가상결혼 속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보였다. 조현영은 “사랑해”라고 말하며 딘딘을 바라보는가 하면, 딘딘은 “이래서 결혼, 결혼하는구나”라며 결혼 생활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조현영이 “잠도 같이 자는 거냐”고 놀라자 딘딘은 “혹시 모르니 깨끗하게 씻어라”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진 화면에서 조현영은 “오늘 우리 첫날밤이잖아”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두 사람은 음식 하나를 서로 나눠 먹기도 했다. 또 두 사람이 한 침대에서 나란히 잠든 듯한 장면도 함께 나와 시청자들의 기대를 자아냈다.

앞서 두 사람은 유튜브를 통해 학창시절 2주간 교제를 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딘딘은 “조현영과 굉장히 친하다. 중학교 3학년 때 짝꿍이 됐는데 가만히 보니 괜찮아서 ‘사귈래?’ 했더니 ‘그래’라고 답해서 사귀게 됐다”고 2주 연애의 경위를 공개하기도 했다.

딘딘과 조현영의 우결 시리즈는 총 8부작이며, 4일 첫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딘딘의 유튜브 채널에서 매주 화요일, 금요일에 시청할 수 있다.

송다영 인턴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