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시매쓰출판, 상위권수학960 리뉴얼 출시


초등수학 전문 브랜드 시매쓰출판이 교과 영역별 사고력수학 교재 ‘상위권수학960’을 새롭게 리뉴얼 출간했다.

기존 ‘상위권수학960’은 각 단계별로 도형, 측정, 문제해결 편의 3가지 구성이었으나 이번 개정판에서는 ‘상위권도형960’, ‘상위권측정960’, ‘상위권문제해결960’의 개별 교재로 분리되어 단독 명칭을 갖게 됐다. 또한, 교재 판형을 확대해 아이들이 문제를 읽고 푸는 데 용이하도록 탈바꿈했다. 이외에도 현 수학 교육 과정에 적합하게 수학 개념, 문제 유형, 오탈자 등을 일부 수정하며 한층 완성도가 높아진 개정판을 발간했다.

960 시리즈는 7세부터 4학년까지를 대상으로 P, A, B, C, D 5단계로 각각 1권씩 구성된다. 유아 및 초등학생에게 필요한 논리추론력, 창의성, 유연성, 직관력 등을 균형 있게 계발할 수 있는 상위권 필수 사고력 교재이다. 특히, 생활 소재를 활용한 문제로 흥미를 유발함으로써 즐거운 학습이 가능하고 다른 교과와의 연계 문제를 풀며 한층 높은 수학 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시매쓰 조경희 소장은 “각 호별 ‘서술형 해결하기’ 코너에서 직접 문제를 만들고 서술하는 과정을 통해 문장제와 서술형 평가에 능숙하게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