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복면가왕’ 부뚜냥, 음악대장 하현우의 9연승에 도전


오늘(17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9연승 도전 결과와 도전자 4인의 솔로곡 무대가 공개된다.

오늘 방송에서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가 역대 가왕 랭킹 1위에 도전한다. 4년 7개월 동안 ‘음악대장’ 하현우만이 지키고 있던 9연승의 고지가 단 한 계단밖에 안 남은 상황. 그의 랭킹 1위 여부가 집중 조명되고 있는 가운데, 가왕 ‘부뚜냥’은 무대 전 “들려주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곡을 준비했다”고 말해 선곡에 대한 기대감을 예고한다. 그의 무대를 본 판정단들 또한 눈물을 훔치는 등 무대에 감격한 모습까지 보인다고. 과연 힐링 전문 가왕 ‘부뚜막 고양이’는 어떤 곡으로 9연승에 도전하게 될지 또, 9연승에 성공하며 복면가왕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판정단들이 한 복면가수의 무대에 감탄하며 입을 다물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무대를 본 산다라박은 “굉장히 집중해서 볼 수밖에 없었던 무대”라며 찬사를 보내고, 가왕 ‘부뚜냥’의 열렬한 팬인 애즈원의 민은 “말이 잘 안 나올 정도로 멋진 무대”라며 감탄사를 쏟아낸다. 과연 판정단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고품격 무대를’ 선보인 복면가수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를 위협하며 새로운 가왕 후보로 등극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또, 가왕의 무대까지 본 판정단들은 역대급으로 투표에 어려움을 표하며 패닉에 빠진 모습을 보인다고. 과연 판정단들은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9연승에 손을 들어줄 것인지, 새로운 가왕의 탄생을 만들어낼 것인지 이목이 집중된다.

보는 사람마저 심장이 쫄깃해지는 역대급 가왕전 무대와 그 결과는 오늘 저녁 6시 20분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MBC

박봉규 sona7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더 보기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