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LCK CL] 프레딧, 킬 12-0으로 농심 완파

한국e스포츠협회 제공

프레딧 브리온 2군이 농심 레드포스 2군을 완파했다.

프레딧은 18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LCK 챌린저스 리그(LCK CL)’ 스프링 시즌 정규 리그 1라운드 경기에서 농심 상대로 29분 만에 승리를 챙겼다. 상대방에게 단 1킬도 내주지 않으면서 킬 스코어 12-0으로 게임을 마쳤다.

양 팀은 난전 대신 팽팽한 대치전을 택했다. 프레딧은 농심에 협곡의 전령을 내주는 대신 우직하게 드래곤을 사냥하는 전략으로 팀의 덩치를 키웠다. 양 팀이 몹시 신중한 자세로 임한 까닭에 퍼스트 블러드도 평소보다 늦게 나왔다. 16분경 미드 1대1 대결에 프레딧 정글러 ‘진영’ 서진영(올라프)이 개입해 킬을 따냈다.

이날 경기의 화약고는 네 번째 드래곤으로 등장한 대지 드래곤의 둥지였다. 프레딧이 24분경 대지 드래곤의 영혼을 획득하면서 게임의 균형이 순식간에 무너졌다. 프레딧이 드래곤 사냥 직후 서포터 ‘정훈’ 이정훈(바드)의 기습적인 이니시에이팅으로 4킬을 가져가는 데 성공했다. 전투 승리로 기세를 탄 프레딧은 곧 글로벌 골드도 역전했다.

프레딧은 한 번 잡은 승기를 끝까지 지켰다. 농심의 정글 지역에 거침없이 들어가 추가 킬을 수확해냈다. 마지막 정비를 마친 이들은 미니언 부대를 이끌고 미드로 진격했다. 그리고 4킬을 추가하면서 29분 만에 승리를 확정지었다.

윤민섭 기자 flam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