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매트리스 브랜드 ‘앤씰(ANSSil)’, ‘앤씰룸’ 통해 침대 경험 기회 제공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앤씰(ANSSil)’이 자사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공간인 ‘앤씰룸’을 운영 중이다.

앤씰룸은 패밀리존(FAMILY ZONE)과 스위트룸(SUITE ROOM), 슬립랩(수면측정실) 등 총 3개의 공간으로 일반적인 체험관과 다르게, 컨셉별로 구역을 나누어 각각 자신이 선호하는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패밀리존은 아이들을 고려한 공간 구성과 함께 아이들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패밀리형 가족침대가 마련됐다. 스위트룸은 앤씰 매트리스와 함께 호텔의 프리미엄 급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특히 슬립랩(수면측정실) 공간은 체압을 측정하여 본인에게 맞는 잠자리를 분석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사용자에 맞게 쿠션 강도를 조절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앤씰’ 제품의 우수성을 확인 해 볼 수 있다.

‘앤씰룸’ 스위트룸은 ‘앤씰’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며, 1시간의 사용시간과 함께 동반1인까지 체험할 수 있다.

또 ‘앤씰룸’ 스위트룸 예약 고객 100명에 한해 숙면을 더해줄 최고급 앤씰 스위트룸 안대를 증정하며, 오는 2월 28일까지 앤씰룸에서 스트링 매트리스를 현장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네스트호텔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앤씰룸’ 이용 및 추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앤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와 방역활동을 강화하고 있음을 안내 중이다.

‘앤씰’은 기존 스프링 대신 특수한 실로 만든 스트링 고급 매트리스를 개발, 생산하는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로 매트리스를 실과 유체로만 채워 침대 꺼짐 현상이 적고 유체만 채워주면 새 침대같이 탄탄해지는 지속력으로 평생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출시 이후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전재우 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