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비에스글로벌로지스, 화물주선 부문 '2021 한국인기브랜드 대상' 수상


화물 배차 및 배송직 리크루팅 전문 기업 '비에스글로벌로지스(대표 박범진)'가 '2021 한국인기브랜드' 화물주선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차지해 주목받고 있다. 언택트 시대에 부합하는 최적의 택배기사 취업·채용 솔루션을 구축하며 해당 부문 리딩 브랜드 입지를 굳힌 것이다.

2021 한국인기브랜드 대상은 한국인기브랜드가 주최하는 어워드로 브랜드 가치 우수성 및 미래 성장 가능성 등을 엄격히 심사하여 각 분야 대표 기업을 선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공정하고 체계적인 심사 과정을 통해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 발굴에 나서는 것이 이번 어워드의 목표다.

비에스글로벌로지스는 코로나19 유행 장기화 이슈 속에서 택배기사 모집 및 취업 관련 차별화된 노하우를 공개하며 업계 내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최근 언택트 소비 패러다임 변화에 따라 택배 물량이 급격히 증가한 가운데 전국의 기사 인력 수요가 부족해 위기를 맞이한 기업 사례들이 많다. 이에 비에스글로벌로지스는 구직자 교육 실시에 따른 양질의 인력 공급망 구축, 전 지역 대상의 체계적인 배차 시스템 등을 통해 업계 어려움 극복에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비에스글로벌로지스는 화물주선면허 자격을 바탕으로 합법적인 절차에 부합하는 화물운송주선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또 경제 상황이 불안정하여 운수업으로 빠르게 전향하려는 취업자들을 위해 원스톱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비에스글로벌로지스는 택배기사 실제 수입을 알아보기 위한 시뮬레이션 시스템, 빠른 취업 과정을 견인하는 구인 신청, 택배기사 취업 사기 사례 조회 등 친절 서비스를 개발해 홈페이지 전면에 공개하고 있다.
비에스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언택트 소비 활동이 급부상하면서 택배 업계 경기가 호황을 누리고 있는데 이를 악용해 택배기사 취업 준비자들에게 사기 피해를 끼치는 악성 범죄가 잇따르는 등 경각심이 대두되고 있다"며 "비에스글로벌로지스는 화물업 종사 희망자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는 가운데 실제로 피해 사례를 수집하고 1:1 맞춤 컨설팅을 시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지현 eli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