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PGI.S 이벤트 매치 ‘서바이벌 토너먼트’ 이번 주말 진행


크래프톤 산하 펍지 스튜디오가 진행 중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S(PUBG GLOBAL INVITATIONAL.SPGI.S)’의 이벤트 매치 ‘서바이벌 토너먼트’가 이번 주말 열린다.

PGI.S 서바이벌 토너먼트는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벤트 매치다. 지난 3주 차 위클리 시리즈 성적에 따라 32개 팀이 스네이크 방식으로 4개 팀씩 8개 그룹으로 구성돼 그룹 매치를 펼친다. 그룹 매치를 통해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팀들이 준결승에 진출, 토너먼트로 결승 진출팀이 가려지고,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팀이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이번 매치는 특별한 자기장과 경기 구조를 통해, 위클리 시리즈와는 다른 선수들의 교전 능력을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서바이벌 토너먼트 총상금은 6만 달러, 우승팀은 3만 달러를 가져가게 된다. 이번 주 승자를 예측하는 ‘Pick’Em(픽뎀) 챌린지’ 이벤트는 6일 오후 7시까지 투표권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우승팀 예측에 성공할 경우 5만 EP(esports point) 획득이 가능하다.

PGI.S 기념 1차 아이템에 이어, 2차 아이템이 지난달 27일 공개됐다. 추가된 아이템은 PGI.S 낙하산 투표 쿠폰 번들(투표권 2장), PGI.S SLR 투표 쿠폰 번들(투표권 2장), PGI.S 모신 나강 투표 쿠폰 번들(투표권 2장), PGI.S SCAR-L 투표 쿠폰 번들(투표권 2장), PGI.S MINI14 투표 쿠폰 번들(투표권 2장), PGI.S 하이드로딥 무기 팩 (투표권 11장) 등 6종이다. e스포츠 상점은 다음달 14일까지 운영되고 PGI.S 아이템 판매 수익의 30%는 총상금에 추가된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