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버즈윙, 2021 한국인기브랜드 대상 수상 "경쟁력 강화할 것"


온라인 쇼핑몰 ㈜버즈윙(BUZZWING, 대표 윤서준)이 '2021 한국인기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눈길을 끌고 있다. 우수한 제품을 선별하여 판매함과 동시에 접근성이 뛰어나고 설득력 있는 상세페이지를 구축함에 따라 두터운 충성 고객층을 형성하며 업계 내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됐다는 평가다.

2021 한국인기브랜드 대상은 한국인기브랜드가 주최하는 어워드로 브랜드 가치 우수성 및 미래 경쟁력 등을 엄격히 심사하여 각 분야 대표 기업을 선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공정하고 체계적인 심사 과정을 통해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 선정에 나서는 것이 어워드의 핵심 목표다.

버즈윙은 천연화장품, 건강용품, 생활용품 등을 생산, 판매하며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화학 성분을 배제한 천연 성분의 제품을 개발, 생산하는 것이 포인트인데 대표적인 제품으로 ‘꽃잠오일’, ‘꽃숨크림’ 등이 있다. 또한 아나퍼스 견인치료기가 1차 물량이 조기 완판될 만큼 스테디 셀링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버즈윙에 따르면 겨울 시즌 내 유아 전용 보습 아이템의 누적 판매 수가 15만 개를 돌파하며 이슈를 모았다. 또 상품성을 강화한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하며 고객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울러 생활, 건강용품, 뷰티 소품, 화장품 등의 제품이 매월 1000개 이상 판매고를 올리며 브랜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는 것이 버즈윙 측 설명이다.

버즈윙의 인터넷 쇼핑몰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도 호평을 얻고 있다. 직관적이며 한 눈에 보이는 레이아웃, 개성 있는 디자인과 설득력 있는 상세페이지 형식 등이 구매 편의를 향상시키고 제품의 관심과 흥미를 높인다는 평가다.

버즈윙 관계자는 "친환경을 골자로 한 제품 연구개발 노력을 경주하고 있는 가운데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실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각오"라며 "이번 브랜드 대상 수상을 계기로 고객 중심의 경영을 목표로 하는 업계 내 선두주자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전했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