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이현주 작가, 제5회 개인전 파르나스타워 29층에서 개최


크리에이티브 아트컨설팅사 제뉴인글로벌컴퍼니가 이현주 작가의 5번째 개인전을 파르나스타워 29층 비즈니스라운지에서 2021년 3월 1일부터 15일까지 개최한다.

이현주 작가는 꽃과 나무와 풍경 작품들을 소재로 작업하는데, 색감과 깊이감이 여타의 다른 작가들과 크게 구별되는 특징이 있다. 작가는 고전적인 느낌의 깊이감 있는 색감과 구도를 연출하며, 캔버스에 명료하게 구분되는 명암의 차이로 독특한 분위기의 화풍을 구사한다.

어두움과 밝음이 교차하면서 뿜어내는 작가의 고집스러움과 자기확신은 작가의 작품을 매우 매력적이고 중독성을 가지게 만든다.

이현주 작가의 작품을 보고 있으면 작품을 계속 보고 싶은 중독성에 사로잡히게 된다. 그래서 이현주 작가의 작품을 보는 관람객들은 작품을 소장하고 싶어하게 된다.

이현주 작가는 수원대학교 미술대학원 조형예술학과 석사를 졸업했으며, 대한민국미술대전 구상 양화부분에서 특선을 하는 등 많은 공모전에서 입상한 바 있다. 또한 한중 교류전 등의 해외전시에도 참여하였다.

제뉴인글로벌컴퍼니의 기획전시로 진행되는 이현주 작가의 8번째 개인전은 3월 1일부터 2주간 진행된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