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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그룹 사회공헌백서, 美 머큐리 어워즈 ‘금상’

현대차그룹 관계자가 서울 서초구 현대차·기아 본사에서 현대차그룹 ‘사회공헌활동 백서 2019’를 소개하고 있다. 현대차그룹 제공

현대자동차그룹이 세계 3대 홍보물 경연대회인 머큐리 어워즈에 ‘사회공헌활동 백서 2019’를 출품해 부문 최우수상인 금상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내용 전달력이 뛰어난 연차 보고서’ 분야에서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부문 수상에 성공했다.

현대차그룹 사회공헌활동 백서는 그룹의 사회공헌 체계와 주요 사회공헌 사업을 정리해 2004년부터 매년 발행 중인 지속가능경영 홍보물이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홍보물의 효과적인 활용을 통해 현대차그룹의 다양한 활동을 설득력 있게 알리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머큐리 어워즈는 올해로 35회째를 맞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국제적 권위를 지닌 미국 머콤사가 진행하는 대회로 독창성, 메시지 전달 능력, 디자인 등을 심사해 수상작을 발표한다.

박구인 기자 captain@kmi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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