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인천시설공단 송도국제캠핑장 20일 정식 개장


인천시설공단(이사장 김영분) 운영시설인 인천송도국제캠핑장이 이달 20일 정식 개장을 앞두고 수목에 대한 마무리 식재 작업과 코로나19 방지를 위한 방역 준비가 한창이다.

공단은 지난해 7~10월 시범운영을 거쳐 시민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시설운영에 대한 미흡한 부분과 서비스를 개선하고,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휴식과 힐링을 줄 수 있는 친환경 공간을 조성해 왔다.

바다와 석양이 어우러져 멋진 야경과 시원한 경관을 자랑하고 있는 인천송도국제캠핑장은 총 3만8000㎡면적에 A구역 36면과 B구역 19면, 단체석 1면, 카라반존 6면, 취사장, 샤워실, 어린이놀이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도심 속 자연과 함께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인천송도국제캠핑장은 온라인 시스템(http://forest.maketicket.co.kr/ticket/GD102)을 통해 오는 15일부터 예약 접수가 가능하며, 매월 15일부터 다음달 접수 예약을 진행한다.

공단은 코로나19로 인한 시설 이용에 따른 불안감 해소를 위해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와 방역관리를 강화하며, 시민과 함께하는 한밤의 음악회, 가족과 연인들을 위한 다양한 버스킹 이벤트 공연도 준비중이다.

김영분 이사장은 “인천송도국제캠핑장 개방에 앞서 직원들의 철저한 방역대책 이행과 이용객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힐링 캠프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천=정창교 기자 jcgy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