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베러먼데이커피,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수상


커피프랜차이즈‘베러먼데이커피’가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프랜차이즈 부문을 수상했다.

지난 5월 11일 진행된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으며 한경비지니스,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에서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베러먼데이커피는 한의사, 음료전문가들과 함께 직접 개발한 건강 음료와 고객을 최우선에 둔 서비스, 패키지 개발로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또한 해당 브랜드는 ▲1:1 배달 전담 코칭 시스템 ▲위생과 안정성 그리고 디자인에서 강점을 보이는 베러캔과베러보틀의 보유 ▲상권 맞춤형 메뉴구성 ▲유명 베이커리와 협업을 통한 탄탄한 베이커리 구성 ▲배달 특화형 마케팅 역량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이외에도 최근 자체 개발한 건강음료 PB 브랜드인 ‘사람구실’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2020년 코로나로 인해 프랜차이즈 시장이 어려움을 겪었음에도 11평 매장에서 월 1억원 매출 달성, 배달 재주문율 80%이상 유지, 실질적인 성과를 올리며 전년 동기 대비 배달 매출 약 1120% 증가 등 견고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베러먼데이커피도경백 대표는 “매장을 방문해주는 고객, 가맹점, 예비창업자가 신뢰하는 브랜드로 선정된 만큼 그 의미가 더 깊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본질은 지키면서 끊임없이 혁신하는 베러먼데이커피가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베러먼데이커피는 부산지역 소셜벤처로 가맹점과의 적극적인 상생을 인정받아 착한 프랜이즈로 선정된바 있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지현 eli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