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주)그로우핏, 한국인기브랜드 대상 수상 “연구개발 노력 쏟을 것”


(주)그로우핏(대표 최경덕)이 한국인기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차지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은 한국인기브랜드가 주최하고 (주)WORD-I가 후원하는 어워드로 기업에게 명예를,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매년 각 분야 별 후보에 선정된 기업을 대상으로 엄격하고 체계적인 맞춤형 심사를 진행해 선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그로우핏은 기업의 브랜드 가치와 신뢰도, 인지도, 기술력, 소비자의 선호도, 사업의 지속가능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한국인기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그로우핏은 운동과 게임 콘텐츠의 융합 제품을 개발하는 기업이다. 이를 통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운동에 참여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특화된 전문성을 확보한 것이 강점이다. 또한 다양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APP, 앱) 콘텐츠도 개발하며 사업 외형 확대에 본격 나서고 있다.

(주)그로우핏 관계자는 “운동이 지루하거나 흥미가 부족한 경우, 운동하는 것이 힘들다고 느끼는 고객을 위해 그로우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수많은 이들이 운동에 대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지현 eli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