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연예·스포츠 > 연예

김용호 “한예슬 법적대응?…오늘 구체적 증거 공개”


배우 한예슬이 허위사실 유포와 악성 댓글에 법적 대응을 예고하자 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가 추가 폭로를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예슬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8일 여러 연예매체를 통해 “모든 허위사실 유포와 악성 댓글에 대한 강경 대응을 진행하고 있다”며 “법률대리인을 통해 고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후 김용호는 같은 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용호 연예부장’ 커뮤니티를 통해 추가 폭로를 예고했다.

“언론의 부추김에 그리고 여론에 밀려 한예슬이 결국 법적 대응을 결정했나 보다”라고 운을 뗀 김용호는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다. 이번 주 일요일 라이브 방송 기대해 달라. 더 구체적인 증거들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김용호는 이어 “부디 이번 한예슬의 고소가 버닝썬 마약 문제를 해결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더 치열하게 취재하겠다. 제보 감사하며 피해 가는 일 절대 없으니 걱정하지 말아 달라”고 덧붙였다. 김용호는 유튜브 방송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한예슬의 남자친구가 호스트바 접대부 출신이며 클럽 버닝썬의 ‘마약 여배우’가 한예슬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천금주 기자 juju7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