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교보문고와 ‘홈스쿨링 기획전’


초등학교 여름방학이 한창인 현재, 많은 학부모들이 방학 동안 자녀가 실력을 쌓을 도서 선택에 고민이 많다. 더불어 다가오는 2학기에도 집에서 안전하게 홈스쿨링으로 실력을 쌓을 수 있는 스마트학습에도 관심이 덩달아 늘고 있다.

이에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은 교보문고와 ‘홈스쿨링 기획전’을 진행하고 학부모들과 학생들의 여름방학, 2학기 초등 공부 도우미가 되어주고 있는 중이다.

교보문고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금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초등인강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을 10일 무료체험하면 교보문고 e교환권 5천원권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초등인강 밀크티와 교보문고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만 해도 도서지원금을 증정한다. SNS에 공유한 뒤 화면을 캡처하거나 URL을 복사해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남기면 된다. 발급된 e교환권은 14일 내에 사용 가능하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초등인강 ‘밀크T’와 교보문고가 함께하는 홈스쿨링 기획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교보문고 홈페이지 내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천재교과서가 제시하는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은 전 학년 전과목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인공지능과 다양한 멀티미디어 학습으로 체계적이고 흥미로운 초등공부가 가능하다. 전문선생님의 1:1밀착 학습관리와 레벨 별로 진행되는 맞춤학습을 통해 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밀크티는 4~6세에 해당하는 유아, 예비 초등학생인 7세 키즈, 초등과 중학, 고등까지 전 학년에 대한 스마트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지현 eli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