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우x쏘럭스 2021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도도새로 현대인의 꿈과 자유에 대해 이야기 하는 김선우 작가와 아이웨어의 품격을 더해주는 Sso.Lux(쏘럭스)가 만났다.

김선우 작가와 Sso.Lux와의 이번 Collaboration에서는 ‘Staycation’ 작품과 ‘In full bloom’ 작품이 Sso.Lux의 케이스로 새롭게 디자인되어 한정판으로 제작된다고 한다. 이를 기념하며 김선우 작가가 선택한 Sso.Lux의 ‘MU’와 ‘ONYX’를 구매한 총 100명에게만 작가의 친필 싸인이 된 한정판 케이스와 함께 Sso.Lux에서 선정한 작품 리플렛을 증정하는 즐거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한다.

김선우 작가는 멸종된 도도새를 통해 현대인의 꿈과 자유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와 메시지를 전달 하는 작가다.

풀과 나무 가득한 정글, 뭉게구름 일렁이는 해경, 오로라와 모닥불이 피어나는 야경 속의 도도새는 과슈(Gouache)를 여러 번 덧칠한 작가의 손을 통해 진중함과 생명력을 가진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을 준비하며 Sso.Lux 관계자는 “단순히 아이웨어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다양한 분들과의 콜라보를 진행하며, 아이웨어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

또한 “코로나로 지친 지금의 우리에게 김선우 작가의 작품이 Sso.Lux의 케이스에서 새롭게 피어나 작품을 새로운 시선으로 감상하며 많은 분들게 희망과 격려의 시간이 되길바란다”고 밝혔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지현 eli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