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연예·스포츠 > 스포츠

[LCK] 농심, DRX 꺾고 가장 먼저 12승 달성


농심이 가장 먼저 12승 고지를 밟았다.

농심은 13일 서울 종로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시즌 정규 리그 2라운드 경기에서 DRX를 2대 0으로 완파했다. 10개 팀 중 가장 먼저 12승째(5패 세트득실 +10)를 쌓았다. 담원 기아, T1, 리브 샌드박스, 젠지 등 2~5위 팀들이 11승6패를 기록 중인 상황에서 선두 자리를 지켜낼 힘을 얻었다.

농심은 운영 싸움에서 DRX를 압도했다. 1세트 21분경 대지 드래곤 전투에서 승기를 잡았다. 대지 드래곤을 사냥한 뒤 퇴각하던 DRX 본대를 쫓아 킬을 만들어내고, 곧장 내셔 남작 둥지로 몸을 틀었다. 이를 저지하러 달려든 DRX 생존 병력까지 모조리 처치해 글로벌 골드 차이를 더 크게 벌렸다. 이들은 35분경 바텀으로 돌격해 게임을 끝냈다.

2세트 16분경 두 번째 협곡의 전령 전투에서 또 한 번 상대의 기세를 꺾었다. 전령을 뺏어낸 뒤 상대를 쫓아가 대량의 킬을 확보했다. 농심은 21분경 내셔 남작, 24분경 영혼이 걸린 화염 드래곤을 사냥해 근력을 키웠다. 상대를 궁지로 몰아넣은 이들은 두 번째 내셔 남작 전투에서 5-0 에이스를 띄워 승리를 확정지었다.

윤민섭 기자 flam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