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경기도 대표상징물 통해 국민과 소통한다


경기도가 대표상징물을 통해 경기도민 및 경기도를 사랑하는 모두와 소통한다.

경기도는 총 2개 분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참여 이벤트를 18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총 5주 동안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경기도 대표상징물 가치를 만나다’ 이벤트는 대표상징물 속 3가지 가치인 ‘공정성’ ‘가능성’ ‘다양성’ 중 한 가지 가치에 대한 자신의 생각이 담긴 사진(또는 이미지)과 글귀를 #공정성·가능성·다양성 중 택 1, #경기도 대표상징물, #대표상징물 가치를 만나다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경기도 대표상징물은 경기도 초성 ㄱ, ㄱ, ㄷ으로 이뤄져 있다.

첫 번째 ‘ㄱ’은 공정한 가치를 바탕으로 번영하는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경기도를, 두 번째 ‘ㄱ’은 더 위대한 미래를 위한 가능성을 만드는 경기도를, ‘ㄷ’은 다양한 삶이 공존하는 경기도를 의미한다.

주차별로 선착순 참여자 20명씩을 선정해 총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내 삶 속의 경기도 대표상징물 찾기’ 이벤트는 도로 표지판, 옥외광고물 등 우리 주변에서 만날 수 있는 경기도 대표상징물을 찍어 운영사무국(@ggdcontest_event)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 #경기도 대표상징물, #내 삶 속의 대표상징물 찾기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주차별로 선착순 참여자 100명씩을 선정해 총 50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도는 이벤트 참여자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5주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게시물을 유지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2차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두 가지 이벤트 중 하나만 참여해도 추첨대상에 해당되며, 이벤트 별로 4명씩 총 8명에게 아이패드 에어4, 애플워치7, 에어팟 프로, 네스프레소 캡슐 머신을 증정한다.

이강희 도 홍보콘텐츠담당관은 “경기도 대표상징물 SNS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내 삶 속에 함께하는 대표상징물을 느끼기 바란다”며 “도민들이 애정을 갖고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대표상징물이 되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수원=강희청 기자 kanghc@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