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아프리카 프릭스 연습생 선발대회 진행

27일까지 진행
15세 이상 20세 이하 게이머 중 다이아1 이상 본인 계정 소유자 대상


프로게임단 아프리카 프릭스가 연습생 선발 오디션을 연다.

아프리카TV는 오는 27일까지 ‘2021년 2회 아프리카 프릭스 리그 오브 레전드(LoL) 연습생 선발대회’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3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열리는 대회다.

지원 자격은 한국 나이 15세 이상 20세 이하로, 2002년 1월 1일부터 2007년 12월 31일 사이 출생자만 지원할 수 있다. LoL 현 시즌 다이아 1티어 이상의 본인 계정을 소유하고 대리 게임이나 불법 프로그램 사용, 욕설 제재 등으로 인한 대회 출전 제한도 없어야 한다. 연습생 선발인 만큼 국내외 프로 대회 공식 로스터에 등록한 이력이 없고, 타 프로팀과의 연습생 계약 등의 관계가 없어야 한다.

이번 대회는 팀 단위 신청만 가능하다. 참가 신청 팀 중 현 시즌 최고 티어 평균을 기준으로 상위 8팀을 선발해 대회를 진행한다. 대회 본선은 다음달 6일과 7일 양일간 더블 엘리미네이션 3판 2선승제로 진행한다. 결승은 같은 달 14일 열린다. 대회 우승팀에는 50만원의 상금과 함께 아프리카 프릭스 온라인 연습생 입단 테스트 기회가 주어진다. 결승전 진출 팀에는 아프리카 프릭스 연습실에서 LoL팀 2군 코칭스태프의 지도를 받을 기회도 제공된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