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아이프로스펙트(iPROSPECT), 케어링(Kering) 미디어 파트너로 선정


일본의 광고회사 덴츠(Dentsu)의 자회사인 아이프로스펙트(iPROSPECT)가 지난 달 케어링(Kering) 모든 브랜드의 미디어 파트너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글로벌 대행사 아이프로스펙트(iPROSPECT)는 내년부터 한국을 포함하여 케어링(Kering)이 미디어 활동을 하는 42개국 시장 전반에 미디어 파트너로 협업하게 된다.

글로벌 럭셔리 그룹인 케어링(Kering)측은 “글로벌 비전과 현지 전문성의 결합을 강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높이 평가했다.
이번 파트너 선정은 혁신 원칙과 신속한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브리핑에서의 민첩성과 신속한 솔루션 제시에 중점을 두었다.

아이프로스펙트(iPROSPECT) 글로벌 브랜드 부문 사장인 Amanda Morrissey는 “디지털 우선적이고 혁신적이며 데이터 중심적인 케어링(Kering)과 협업을 고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덴츠 코리아는 글로벌 미디어 에이전시로의 역량을 강화하고 향후 한국 내 글로벌 미디어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한다는 계획이다.

이동희 기획위원 leedh@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