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성탄의 기쁨 나누는 CGNTV특집 프로그램과 함께해요!”


CGNTV가 복음을 담은 다양한 성탄 특집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기억해야 할 메시지…R.T.켄달의 ‘완전한 용서’ 등

카일 아이들먼이 전하는 말씀강해가 오는 23일 목요일 오후 4시 20분에 방송된다. 24일 금요일 낮 12시 10분에는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동화이자 맥스 루케이도의 저서 ‘절름발이 양’을 한국어 더빙으로 낭독한다. 25일 오후 9시에는 R.T.켄달이 ‘완전한 용서’에 관한 메시지를 요셉 이야기로 비유해 연속 2편에 걸쳐 방송된다.

크리스마스엔 역시 영화…‘샤론컵밥’ ‘목자와 아기예수’ 등

드라마와 영화도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24일 금요일 오후 9시에는 CGNTV가 제작한 단편영화 ‘샤론컵밥’이 방송된다.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공식 상영작으로 초청됐던 ‘샤론컵밥’은 자라온 배경이 다른 두 사람이 음악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다.

25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 방송되는 드라마 ‘목자와 아기 예수’는 달라스 젠킨스 감독의 크리스마스 스토리 작품이다. 누가복음 2장의 목자들 중 한 목자의 스토리를 드라마로 연출했다.


인기 프로그램 특집 편성...‘스윗사운즈’ ‘하늘빛향기’ 등

24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되는 ‘표인봉, 윤유선의 하늘빛향기’에는 이재훈, 박재연 선교사 부부가 출연한다.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에서 오지를 이동하며 의료선교사로 살아가는 부부가 한 영혼을 위해 땅 끝까지 가는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한다.

‘고향교회 리턴즈, 믿음 원정대’도 연말 특집 2편을 준비했다. 개그맨 오지헌 가족이 평택 온누리 M센터를 방문해 몽골 이주민들과 음식을 만들고 다양한 이주민 성도들과 연말 찬양 축제를 여는 등 연말의 온정을 나눈다. 오는 27일 오전 11시 2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CGNTV의 어린이 인기 프로그램인 ‘버미제니’는 오는 26일 오후 1시 40분 성탄 특집 캐롤송 편 방송을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성탄절 관련 단어들로 직접 캐롤 가사를 만들고 함께 노래를 부르며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는 시간을 갖는다.

박효진 기자 imher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문서선교 후원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