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KS벽지 2022 신제품 벨루체 출시



친환경 벽지 기업 KS벽지가 봄 시즌에 맞춰 신제품 합지벽지 컬렉션 ‘벨루체(VELUCE)’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벨루체는 KS벽지의 합지대표 브랜드로 실크벽지와 같은 고급스러움을 표현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2022년도 벨루체는 ‘ALWAYS HOME’이라는 메인 테마를 주제로 ‘모든 것이 가능한 우리집’ 이라는 멀티 플레이스(Multi Place) 콘셉트로 꾸며졌다.

팬데믹 시대 더욱 다양해진 주거의 활용에 맞게끔 현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해 기능성과 디자인에 집중, 보다 다양해진 컨셉의 벽지를 만나 볼 수 있다는 것이다.



KS벽지는 합지벽지 컬렉션 ‘벨루체’ 출시에 이어 다음달에는 프리미엄 실크벽지 컬렉션 ‘더뷰’도 새롭게 출시한다. 계열사인 제일벽지도 이달 말 합지벽지 ‘헤피데이’를 출시한다.

지난해 제일벽지와 합병을 통해 새롭게 출발한 KS더블유의 디자인연구소 관계자는 “개인의 개성이 강조되는 컬러 와 디자인, 그리고 상업용 공간에 매치되는 독창적 디자인을 KS벽지의 벨루체 신제품에 출시함으로써 다수의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한편 KS벽지는 환경부로부터 국내 시판하는 모든 브랜드에 유해물질 감소 및 생활환경 오염감소 부분을 인정받아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했다.

인천=정창교 기자 jcgy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