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미션 > 전체

尹대통령, 국가조찬기도회서 “법과 원칙 바로 서는 나라 만들 것”

윤석열 대통령이 5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제54회 국가 조찬기도회에 참석,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윤석열 대통령은 5일 “자유와 연대의 정신이 살아 숨 쉬고 법과 원칙이 바로 서는 나라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윤 대통령은 이날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국가조찬기도회에서 “그것이 우리 사회의 진정한 약자들을 보듬는 길이고, 지금의 복합 위기를 극복해나가는 길”이라며 “국민과 국가를 위하는 길이라면 어떠한 어려운 길을 마다하지 않고 걸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도회에 부인 김건희 여사와 함께 참석한 윤 대통령은 “제가 처음 정치에 발을 딛었을 때의 그 다짐,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고 지켜나가겠다는 소명을 이 자리에서 다시 새긴다”며 “이 소명을 받드는 것이 예수님의 가르침을 실천하는 것과 다르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윤 대통령은 또 “대내외적 환경이 녹록지 않지만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우리의 노력이 더 큰 결실을 맺고 따뜻한 온기가 구석구석 스며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문동성 기자 theMoo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문서선교 후원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