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하트브라스앙상블 초청 ‘콘서트’개최

미래에셋센터원빌딩에서 진행된 ‘미래에셋증권 런치 콘서트’ 에 최현만(사진 가운데 왼쪽) 미래에셋증권 회장과 오지철(사진 가운데 오른쪽) 하트-하트 재단 회장이 하트브라스앙상블과 함께 인사하고 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사회공헌활동의 하나로 미래에셋센터원빌딩 1층 로비에서 ‘미래에셋증권 런치 콘서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연말 맞이 미래에셋증권 임직원들에게 음악으로 나누는 따뜻한 시간을 갖기 위해 하트-하트 재단의 하트브라스앙상블을 초청해 진행됐다. 또한, 콘서트 티켓 구매를 통한 기부 및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 응원 메시지건 수에 따른 매칭 기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조성된 기금을 하트-하트 재단에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음악으로 세상과 소통하는 발달장애인 앙상블의 연주 활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미래에셋증권런치 콘서트’에 참여한 하트브라스앙상블은 하트-하트 재단 소속 오케스트라 중 6명의 금관악기 단원들로 구성된 앙상블이다. 이들은전국 단위의 연주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며 장애인식 개선을 위한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다.

이동희 기획위원 leedh@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