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하이그래디언트 코어의 신형볼 출시

Pro V1과 Pro V1x 한층 업그레이드

2023년형 타이틀리스트 Pro V1과 Pro V1x 골프볼. 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가 골프볼의 2023년형 Pro V1과 Pro V1x를 출시한다. 2023년형 Pro V1과 Pro V1x도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그간 업계에서 본 적 없는 혁신적인 기술을 접목해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서 특히 주목할 부분은 한층 진화된 코어 디자인이다. 2023년형 Pro V1과 Pro V1x에 장착된 타이틀리스트만의 ‘하이 그래디언트 코어’는 투어는 물론 전세계 아마추어 골퍼들의 피드백에 의해 탄생한 타이틀리스트의 핵심 기술이다.



타이틀리스트의 모든 골프볼 개발의 시작은 ‘골퍼들의 피드백’에서 출발한다. 전세계 투어 선수는 물론 열정적인 아마추어 골퍼 수 만명이 참여해 제시한 피드백을 제품 개발에 반영했다.


이로써 ‘그린 주변에서 볼 컨트롤 등 Pro V1만의 숏게임 퍼포먼스는 유지하되, 롱게임에서 좀 더 긴 비거리와 일관된 볼비행을 가졌으면 하는 것’이라는 공통 피드백이 실현됐다.

90여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R&D 팀은 그 해답을 골프볼의 엔진이라 할 수 있는 ‘코어’에서 찾은 것. 그게 바로 하이 그래디언트 코어 디자인인 것이다.

이는 코어의 중심부에서 바깥으로 갈수록 재질의 경도 변화를 주어 코어 전체가 동일한 경도가 아닌 코어의 안쪽은 부드럽고, 표면으로 갈 수록 점차 단단하게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한 마디로 파워가 볼의 중심까지 효율적으로 전달되도록 한 것이다.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역사상 가장 혁신적인 기술력과 뛰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2023년형 Pro V1과 Pro V1x는 1월 27일부터 타이틀리스트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