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뷰티 달란트로 사랑 전할 수 있어 기뻐”

K뷰티소사이어티연구소·신한뷰티서포터즈
‘새봄 맞이 어르신 사랑 K뷰티 케어’ 행사 개최


K뷰티소사이어티연구소(소장 최에스더)와 신한뷰티서포터즈(S.B.S)는 20일 서울 마포구 쪽방촌과 어르신을 대상으로 ‘새봄 맞이 어르신 사랑 K뷰티 케어’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

최에스더 소장은 “추운 겨울을 잘 이겨내고 따뜻한 새 봄을 맞은 지역 어르신들께 헤어&핸드 케어를 통해 활력을 제공해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 특별히 S.B.S 동아리 친구들과 뷰티 달란트를 통해 사랑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사회개발 NGO (사)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와 엘드림노인대학이 주최했다.

장헌일 WBH 이사장은 “고독사 제로 프로젝트를 실천하는 엘드림노인대학 어르신들이 새봄 맞이 멋진 내 모습 찾기로 자존감을 회복한 것 같다”며 “당당하고 건강하며 행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애써주신 신한뷰티서포터즈 동아리 교수와 학생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WBH 장민혁 사무총장과 밥퍼 사역으로 섬긴 해돋는마을 최세연 사무국장, 최세진 영양사, 최원희 강사, 신한대 K뷰티학과 동아리 회원들이 기쁜 마음으로 섬겼다.

K뷰티소사이어티연구소(KBSI)는 행복인문도시 락(樂)을 위한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만들었다.

각 분야 전문가들이 지난해 9월부터 지역 주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문서선교 후원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