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단신] 미전도종족선교연대,1기 전방개척 선교 훈련 개최 外


1기 전방개척 선교 훈련

아직도 복음이 닿지 않은 마지막 선교지를 위한 선교훈련이 개최된다.

미전도종족선교연대는 오는 17일부터 제1기 전방개척 선교훈련을 시작한다.

서울 상도동 상도성결교회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10주간 진행되는 훈련은 강의와 조별모임으로 이뤄진다. 전방개척 선교 현장 연구와 이해, 안목을 넓히는 목적으로 개최되는 훈련은 선교의 전략적 접근을 위한 자료와 정보 제공, 선교사 중복 배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지역 분할, 종족 중심 사역, 사역 특성화 전략 등을 제공한다.

강의에서는 세계선교 현황과 전방개척 선교, 전방개척 선교와 리서치, 미전도종족과 전방개척 선교, 지역교회와 입양선교전략 등이 다뤄지며 전문인선교와 교회개척, 선교사의 삶과 영성 등의 분야도 포함된다(050-5315-1995).

레이몬드 선교사 훈련학교

한국프론티어스선교회(이현수 선교사)는 오는 30일부터 12주간 레이몬드 선교사 훈련학교를 개최한다.

무슬림과 이슬람 문화에 대한 이해, 이슬람권 내의 교회 개척을 목표로 진행된다. 국제 강사들을 초청해 문화적응, 피스메이킹, 교회개척 등에 대해 강의한다. 강의에서는 이슬람 선교의 필수 전략인 팀사역 수행을 위한 원리, 발생 가능한 문제, 극복 방법 등도 구체적으로 다뤄진다(02-518-0290).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신청하기

국내외 교계소식, 영성과 재미가 녹아 있는 영상에 칼럼까지 미션라이프에서 엄선한 콘텐츠를 전해드립니다.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