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교회 ‘셀 교회’ 실제 사역 현장 생생히 공개

지구촌교회 ‘셀 교회’ 실제 사역 현장 생생히 공개 기사의 사진
지구촌교회(진재혁 목사)가 주최하는 ‘2018 지구촌교회 글로벌 셀 콘퍼런스 V13’(포스터)이 다음 달 24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성남시 구미동 지구촌교회 분당채플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셀 교회’ 열풍을 일으킨 지구촌교회의 실제 사역 현장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 기회다.

이동원 원로목사와 진재혁 목사의 셀 목회 철학 강의가 제공된다. 현재 활발하게 활동 중인 3000여개 셀 목장교회 중 300여곳을 공개하며, 직접 탐방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올해는 일본, 중국 등 해외 교회 지도자와 평신도 리더 1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교회 관계자는 “한국형 목장교회를 직접 체험하는 것은 물론 셀 교회의 철학과 실제적인 사역을 이해함으로써 각 교회 상황에 맞게 창조적으로 적용할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넷(cc.jjguechon.org)으로 사전 접수하며 현장 당일 등록은 받지 않는다. 오는 24일 1차 접수 마감 전 등록 시 개인 6만원, 10인 이상 단체 5만원이다. 다음 달 8일 2차 접수 마감일엔 7만원, 6만원으로 1만원씩 추가되며 3차 접수 마감일인 다음 달 20일까지 개인 8만원, 단체 7만원에 등록할 수 있다. 신학생과 선교사는 등록비 2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