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제일기획 아이디어 페스티벌, 금상 4편 등 수상작 발표

제일기획 아이디어 페스티벌, 금상 4편 등 수상작 발표 기사의 사진
제일기획은 10일 ‘제39회 제일기획 아이디어 페스티벌’ 수상작을 발표했다.

고려대팀의 맥심 모카골드 브랜드 체험공간 기획서 ‘그리움을 비우다 마음을 채운다’ 등 4편이 금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으로는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이번 대회에는 대학생 6600여명이 2500여편의 아이디어를 출품했다.

시상식에 참석한 제일기획 유정근 사장은 “관찰과 고민을 차곡차곡 쌓아서 광고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어주는 신선한 생각들을 더 많이 펼쳐 달라”고 말했다.

김혜림 선임기자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