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올리브영 ‘말랄라의 날’ 맞아 책 모양 포스트잇 증정 캠페인

올리브영 ‘말랄라의 날’ 맞아  책 모양 포스트잇 증정 캠페인 기사의 사진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12일 ‘말랄라의 날’을 맞아 책 모양의 ‘포스트잇’ 증정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사진).

자체 브랜드 ‘웨이크메이크’와 ‘브링그린’에서 선보인 기부 연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책 모양의 포스트잇을 증정했다. 또한 연말까지 이들 제품 1개가 판매될 때마다 일부 금액을 적립해 개발도상국 소녀 교육을 위해 기부할 계획이다. ‘말랄라의 날’은 2013년 유엔이 소녀 교육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지정했다.

김혜림 선임기자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