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미션 > 전체

오는 22∼28일 전국 5개 도시서 홀리위크 페스티벌

서울기청연·위워십 미니스트리

오는 22∼28일 전국 5개 도시서 홀리위크 페스티벌 기사의 사진
서울기독청년연합회와 위워십 미니스트리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부산 광주 대전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홀리위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지난 27일 밝혔다(사진).

홀리위크는 2010년부터 시작된 부흥집회다. 올해는 ‘캠퍼스와 광장, 대한민국에 다시 부흥을’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22일 부산 동서대를 시작으로 23일 광주 전남대, 24일 대전 충남대에서 연이어 진행된다. 28일에는 서울광장에서 전국 기독청년 및 성도들이 모여 ‘위워십 페스티벌’을 가지며 홀리위크의 막을 내린다.

임현수 토론토 큰빛교회 원로목사, 이용규 인도네시아 선교사, 황성은(오메가교회) 이규(신촌아름다운교회) 목사 등이 말씀을 전한다. 가수 양동근 씨와 찬양사역팀 헤리티지도 찬양을 인도한다.

최상일 서울기독청년연합회 대표는 “서울 신림사거리에 청년 20명이 모여 시작된 찬양집회가 한국교회의 부흥을 고민하게 됐다”며 “한국교회가 예배와 부흥을 다시 고민하는 주간이 필요해 집회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박태남 정릉벧엘교회 목사도 “영적 싸움을 위해서는 예배가 회복돼야 한다”며 “홀리위크에서 진정한 예배에 대해 고민해보자”고 말했다.

황윤태 기자 trul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신청하기

국내외 교계소식, 영성과 재미가 녹아 있는 영상에 칼럼까지 미션라이프에서 엄선한 콘텐츠를 전해드립니다.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