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2018.11.3) 기사의 사진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하나님이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창 1:27∼28)

“So God created man in his own image, ∼ ‘Be fruitful and increase in number ∼ Rule over the fish of the sea and the birds of the air and over every living creature that moves on the ground.’”(Genesis 1:27∼28)

하나님은 우리를 자신의 본성이 잘 드러나도록 만드셨습니다. 또한 우리에게 그 본성에 맞는 능력과 사명을 맡겨 주셨습니다. 우리의 사명은 하나님의 본성을 닮은 다음 세대들이 온 세상에 가득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또한 우리의 사명은 ‘보시기에 좋았던 세상’을 잘 돌보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파괴가 아닌 창조의 하나님이십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뜻을 잘 드러내는 대리자입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해야겠습니다.

오재승 (김포 길과문교회 목사)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