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2018.11.16) 기사의 사진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이르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계시리니 그들은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그들과 함께 계셔서.”(계 21:3)

“And I heard a loud voice from the throne saying, ‘Now the dwelling of God is with men, and he will live with them. They will be his people, and God himself will be with them and be their God.’”(Revelation 21:3)

하나님은 자격 없는 죄인들을 구원하기 위한 놀라운 계획을 처음부터 갖고 계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하나님께서는 새 하늘과 새 땅을 통해 잃었던 에덴을 회복하시겠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리신 것은 우리가 도저히 해결할 수 없는 죄와 사망의 문제를 단번에 해결한 해법이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복된 소식을 전할 사명을 주셨습니다. 우리는 예수님께서 사탄을 이기시고 죄와 사망에서 우리를 해방시킨 놀라운 소식을 전해야 합니다. 또 하나님께서 잃어버렸던 에덴을 ‘새 하늘과 새 땅’으로 회복하실 그때가 머지않았음을 전해야 합니다. 주님은 복음을 전하는 발걸음과 함께하실 것입니다.

오재승 목사(김포 길과문교회)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