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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증권, 디지털 자산관리 고객을 위해 온라인 리워드 프로그램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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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증권은 디지털 자산관리 고객을 위해 ‘온라인 리워드 프로그램’을 확대 강화한다. 온라인 리워드 프로그램은 자신의 거래실적에 따라 일정한 금액을 보상받을 수 있는 고객 서비스 제도다.

기존 리워드는 해외주식, 금융상품 등 각 상품영역별로 별도 참여 신청을 해야 했다. 하지만 이번 프로그램 개편으로 온라인 고객은 거래 상품 종류와 관계없이 한번에 통합 리워드를 신청할 수 있게 됐다. 리워드 대상 상품도 국내주식까지 포함되도록 확대됐다.

삼성증권은 다양한 상품의 복합거래를 통해 디지털자산관리를 하는 고객의 경우 리워드를 더 받을 수 있도록 추가 혜택 제도도 신설했다. 이번 프로그램 개편에 따라 온라인 고객이 받을 수 있는 리워드는 기존 월 최대 10만원에서 18만원으로 배 가까이 늘었다. 삼성증권은 다음 달 말까지 신규·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할 경우, 온라인 국내주식 수수료를 평생 면제해주는 ‘영원히 0(영)원’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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