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혈관 건강 동시에 챙기려면… “보이차 드세요~”

종근당건강, 스테디셀러 ‘보이미락’ 할인 이벤트


다이어트는 더 이상 여성만의 고민이 아니다. 최근에는 복부비만으로 고민하는 중년 남성들도 늘고 있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체지방이 쉽게 쌓이고, 다른 부위에 비해 복부에 비만 증상이 나타나기 쉽다.

중장년의 복부비만은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이므로, 평소 복부에 체지방이 쌓이지 않도록 운동 식생활을 통해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

종근당건강의 ‘보이미락’(사진)은 중장년의 체지방과 함께 혈중 콜레스테롤까지 동시에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굶지 않고 건강하게 체지방 관리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다이어터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보이차에서 추출한 분말 형태로, 편하게 물에 타서 보이차의 향과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보이차는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는 중국인들의 건강비법으로 알려져 왔다. 예로부터 중국 황실에서 즐겨먹던 귀한 차이다. 보이차추출물에는 ‘갈산(Gallic acid)’이라는 성분이 풍부하다. 다이어트와 혈관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핵심성분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갈산이 함유된 보이차추출물에 대해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2중 기능성을 인정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보이차추출물을 매일 1g씩 12주 동안 섭취한 성인에게서 복부지방·허리둘레(섭취전 대비)·체중·LDL콜레스테롤 감소가 확인되었다.

종근당건강의 ‘보이미락’ 1포(1g) 섭취시, 보이차의 핵심성분인 갈산을 35mg 섭취할 수 있다. 이는 일반적인 보이차 약 40잔에 해당하는 갈산의 양이다.

‘보이미락’은 늘어나는 군살이 걱정인 사람, 나쁜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추길 원하는 사람, 굶지 않고 건강하게 체지방을 관리하고 싶은 사람에게 권하는 제품이다.

종근당건강은 여름 맞이 특별가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부터 일주일간(6/19~26) ‘보이미락’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종근당건강 콜센터 1644-0884번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할인기간 : 6월 19~26일

구입문의 : 1644-0884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