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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제품디자인부문 6개 본상 수상


SPC그룹이 세계 3대 디자인 대회인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제품디자인부문에서 자사 제품 6개가 본상을 탔다고 19일 밝혔다.

본상을 탄 6개 제품은 SPC삼립 육가공식품인 육식본능과 파리크라상 선물 포장, 티트라의 선물상자, 배스킨라빈스 리뉴얼 패키지, 던킨도너츠 커피원두 롱비치블루의 파우치 디자인 등이다(사진). 모두 제품디자인 부문에서 수상했다.

SPC그룹은 앞서 상반기에 열린 독일 아이에프(iF)어워드에서도 본상을 받았다. 빨대가 필요 없는 자연 분해 종이컵 노 리드와 팝아티스트 듀오 크랙앤칼과 협업한 배스킨라빈스 패키지가 각각 제품디자인·커뮤니케이션부문에서 본상을 탔다.

이택현 기자 alley@kmi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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