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들아 너희 머리를 들지어다 영원한 문들아 들릴지어다 영광의 왕이 들어가시리로다 영광의 왕이 누구시냐 만군의 여호와께서 곧 영광의 왕이시로다(셀라).”(시 24:9~10)

“Lift up your heads, O you gates; lift them up, you ancient doors, that the King of glory may come in. Who is he, this King of glory? The LORD Almighty… he is the King of glory. Selah.”(Psalms 24:9~10)

낭독만 해도 가슴이 두근거리며 설레는 말씀입니다. 문들을 의인화했던 시편 저자의 마음은 얼마나 뜨거웠을까를 상상케 합니다. 화려한 입성, 그 길을 따르는 아름다운 무리. 승리자들의 노래이며 환호입니다. 주권자이신 여호와의 길을 펴며 그 길을 여는 주의 백성들의 외침이 온 땅에 가득히 들리는 듯합니다. 그리고 그곳에 있는 문들이 머리를 들고 들려집니다. 이는 왕 중의 왕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입성식에 그동안 아름다운 예배자로서 정결한 삶을 살아왔던 주의 백성들입니다.(시 24:4) 여호와를 찾는 자들이 누릴 수 있는 기쁨입니다.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는 자들이 취할 수 있는 영광입니다. 당신의 마음의 문을 여십시오. 당신을 통한 입성이 시작됩니다.

COVA 국제선교회 대표 박성호 목사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