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브랜드 체험 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현대 차(茶)’ 3종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

현대차가 연말을 맞이해 펼치는 이번 캠페인은 운전 습관 개선을 위해 국내 블렌딩 티 전문가와 함께 특별히 개발된 차를 엽서 형태 포장에 담아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현대차는 도로 정체, 얌체 운전 등 운전 중 화가 나는 상황에서 마음을 진정시켜주는 ‘스위티(애플파이 티)’, 졸음운전 예방에 도움을 주는 상쾌한 느낌의 ‘세이프티(페퍼민트 루이보스 블렌디드 티)’, 장거리 운전으로 피로한 기분일 때 마실 수 있는 ‘액티비티(캐모마일 레몬밤 블렌디드 티)’로 구성돼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차’라는 발음상의 공통점도 있지만 차(車)가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매개체이듯 차(茶)를 마시며 마음과 마음을 나눌 수 있다는 특징에서 착안해 실험적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임세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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