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알림] 취업난에 고통받는 청년을 응원합니다

‘2020 0220 오픈 크리스천리더스포럼, 갓플렉스’

‘갓플렉스’ 출연진. 신현준 신애라 정선희 집사, 이커브워십 리더 정신호 목사, 이지선 한동대 교수, 비와이(왼쪽부터 시계반대방향).

국민일보가 극심한 취업난으로 힘겨운 시대를 살아가는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2020 0220 오픈 크리스천 리더스 포럼, 갓플렉스(GOD FLEX)’를 개최합니다. 갓플렉스는 기독교가 추구하는 믿음, 소망, 사랑의 가치를 품고 하나님을 믿는다는 것을 자랑하자는 뜻입니다. 크리스천리더스포럼(회장 김영훈 대성그룹 회장, www.kukminclf.co.kr)은 청년들에게 신앙과 도전, 희망을 북돋우고 믿음의 후계를 키워나갈 계획입니다. 전도하고 싶은 청년들을 함께 초대해 주세요. 이번 포럼에서는 이상학 새문안교회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배우 신현준씨, 이지선 한동대 교수, 배우 신애라씨가 각각 도전, 희망, 나눔을 주제로 간증합니다. 특히 가수 비와이의 공연도 마련돼 있습니다. CLF 2기 회원도 모집합니다.

◇일 시: 2020년 2월 20일(목요일) 오후 7~10시
◇장 소: 서울 광화문 새문안교회
◇식 순
▷1부 예배와 찬양
-찬양: 이커브워십
-말씀: 이상학 새문안교회 목사
▷2부 간증
-도전: 배우 신현준 집사
-희망: 이지선 한동대 교수
-나눔: 배우 신애라 집사
-토크 콘서트: 사회 정선희 집사
▷3부 비와이 공연
◇참가 신청: 국민일보 홈페이지나 미션라이프 페이스북에 기재된 링크

※참가비 무료, 대상 청년 및 CLF 회원, 단체 참가문의 CLF 사무국(02-7819-870/418, kukminclf@gmail.com)

신청하기

국내외 교계소식, 영성과 재미가 녹아 있는 영상에 칼럼까지 미션라이프에서 엄선한 콘텐츠를 전해드립니다.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