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벧전 5:8)

“Be self-controlled and alert. Your enemy the devil prowls around like a roaring lion looking for someone to devour.”(1 Peter 5:8)

믿는 자의 성장은 세 가지의 분명한 대적 때문에 방해받거나 중단됩니다. 그것은 사탄 세상 육체입니다. 우리는 마귀가 우는 사자같이 두루 다닌다는 사실을 경고받았습니다. 사자는 사냥할 때, 약하고 어리고 고립되고 방심하고 있는 동물을 찾습니다.

마귀의 궁극적인 목표는 우리를 멸망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탄은 우리가 환경, 압박, 악한 영이 주도한 힘에 굴복하고 사탄에게 순종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을 극복하기 위해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복종하고 예배해야 합니다. 예수님도 엎드려 경배하라는 사탄의 요구를 거절함으로 극복하셨습니다.

예수 안에서 우리도 성장함으로 사탄에 저항하거나 맞설 수 있는 같은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전신갑주로 옷 입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무장해야 합니다. 하나님께 복종하고 경배해야 합니다. 그 후 그리스도의 승리를 우리 것으로 누리는 축복이 옵니다.

박명일 목사(제주국제순복음교회)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