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 안에서 착한 일을 시작하신 이가 그리스도 예수의 날까지 이루실 줄을 우리는 확신하노라.”(빌 1:6)

“Being confident of this, that he who began a good work in you will carry it on to completion until the day of Christ Jesus.”(Philippians 1:6)

내가 착해서 착한 일을 하는 줄 착각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아닙니다. 착한 일도 하나님이 허락하셔야 할 수 있습니다. 우선 그 일이 눈에 보여야 하고 마음에 긍휼한 마음이 일어나야 합니다. 그리고 그 일을 할 수 있는 힘이나, 자원이 있어야 할 수 있습니다. 그 모든 일은 사람이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인도를 받아야 합니다. 하나님 앞에 선한 일을 하고 싶고 착한 삶을 살고 싶다면, 하나님께 먼저 눈을 열어 도움이 필요한 곳을 보게 해 달라고 기도하십시오. 그리고 하나님께 구체적으로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달라고 기도하십시오. 때로는 작은 위로의 한마디, 따뜻한 포옹이 다른 사람의 인생을 바꿀 착한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하나님께서 보여주실 착한 일의 기회와 긍휼의 마음이 모든 분에게 넘쳐서 이 세상이 착한 사람들로 가득하게 되기를 원합니다.

권준 목사(미국 시애틀형제교회)



신청하기

국내외 교계소식, 영성과 재미가 녹아 있는 영상에 칼럼까지 미션라이프에서 엄선한 콘텐츠를 전해드립니다.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