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길이 협착하여 찾는 자가 적음이라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마 7:14~15)

“But small is the gate and narrow the road that leads to life, and only a few find it. Watch out for false prophets. They come to you in sheep's clothing, but inwardly they are ferocious wolves.”(Matthew 7:14~15)

그리스도인은 좁은 문으로 들어가기에 힘쓰고 험한 길도 마다하지 않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우리가 죄에 대해 연약한 모습일 때 하나님께서는 좁은 문, 협착한 길을 허락하셨기 때문입니다. 그 길이 힘들고 험해도 생명으로 인도하는 구원의 길이기 때문입니다. 주님께서 먼저 그 길을 걸어가셨고 믿음의 길을 가는 우리에게도 자기 십자가를 지고 생명의 길로 걸어가라고 하셨습니다. 그리스도인으로서 넓은 문으로, 편한 길로 가고 있다면 조금 더 좁고 험한 길을 선택하십시오. 주님께서 함께하시는 축복의 길이 될 것입니다.

김오열 목사(예수복음교회)

신청하기

국내외 교계소식, 영성과 재미가 녹아 있는 영상에 칼럼까지 미션라이프에서 엄선한 콘텐츠를 전해드립니다.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